•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유튜브

사업단 소개

LINC 3.0 가치,다같이 산학연혁력 생태계 구축

단장인사말

LINC 3.0 사업단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대구대학교는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에 선정된 이후, 지역 기업과 대학이 강소기업 육성이라는 공통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창의 인재 양성, 기술혁신 등의 역할을 수행하였고, 산학융합 생태계를 조성하였습니다. LINC와 LINLC+에 이어 LINC3.0 사업에 다시 선정된 것은 그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은 것으로 생각되어 기쁨과 책임감이 동시에 다가옵니다. 대구대학교 LINC3.0사업단은 구축 되어 있는 제도와 인프라를 실질 적용과 확대, 그리고 지속가능성을 제고하고, 신산업 수요맞춤 인력양성 체계를 고도화 하기 위하여 산학연 연계 교육과정을 통해 융복합형 교육과정, 표준현장실습, 캡스톤디자인 등을 추진해 미래산업의 인재를 양성하고 지역 기업과 기관이 다같이 산학협력을 통하여 다()가치 성과 창출 및 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연협력 생태계를 만들어나가겠습니다.

또한, 공유협업을 통해 지역대학 공유 플랫폼과 마일리지 기반 산학연 쌍방향 협업 플랫폼을 운영하고, 산업체 및 타 대학, 기관들과 체계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다양한 산학연협력을 중계하는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며, 공유·협업 플랫폼을 통해 인재 양성 · 기업지원 · 기술개발 및 사업화 등의 맞춤형 산학연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및 사업체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사업단에서 추진하는 주요 사업과 관련된 정보 및 지역산업과 대구대학교가 동반성장하는 신() 산학연협력의 주요 활동 등을 신속히 전달하고, 상호간의 매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구대학교 LINC3.0사업단의 지속적인 발전과 성공을 위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구대학교 LINC 3.0 사업단장장중혁